10만명 한정 '데일리 워킹 적금' 출시 이벤트

우리은행이 매일 1만보 이상 걸으면 최고 연 11%를 제공하는 '데일리 워킹 적금' 사전 모집을 시작했다. 가입고객은 10만명 한정이며 정식 출시일은 12월 7일이다.

'데일리 워킹 적금'은 만보기를 통해 매일 1만보 이상 걷는 미션에 성공한 것이 확인되면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1일 최대 적립 가능 금액은 1만원(월 30만원)이며, 가입 기간은 6개월, 기본 금리는 연 1%다. 우대 조건은 △매일 1만보 이상 걷고 △우리WON뱅킹 상품 전용 페이지에서 미션 성공을 누르면 입금 건별로 연 10%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적금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11월 22일 오후 5시부터 12월 4일까지 13일간 우리WON뱅킹에서 접수할 수 있다. 사전에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0만명은 12월 6일 가입 가능 코드를 부여받고, 12월 7일부터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번 적금 출시를 기념해 '11% 데일리 워킹 적금 미리 찜하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모집 기간 동안 매일 1명씩 추첨해 총 13명에게 '애플 워킹 세트(▲애플워치 시리즈8 ▲에어팟 프로2)'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매일 걷는 일상 속에서 건강과 도전 그리고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적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금융상품을 계속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포춘코리아 공인호 기자 ball@fortunekorea.co.kr

저작권자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